2010년 1월 15일 금요일

Daum 블로그, 스타일을 깨우다. (베타테스터 신청 완료)

티스토리 인수에 이어 블로그 개편을 위한 다음의 새로운 도전이 시작되나 보다.

이벤트 페이지를 보니 블로그 디자인이 깔끔해보인다.

호기심에 베타테스터 신청해 보았다. 과연... 당첨될까?

 

그나저나, 네이버는 블로그와 모바일쪽에 더딘 행보를 보이는 것 같다.

나중에 물량공세(핵심인력 스카웃, M&A 등)로 밀어부치지 않을까 싶다.

최근 네이트의 성장 등 2010년 포털 3강의 변화가 기대된다.

 

 

바로가기

 

댓글 5개:

  1. 안녕하세요. 트랙백이 엉뚱하게 걸린 거 같네요^^;;

    답글삭제
  2. 저도 동감입니다. 엉뚱한 내용인데;;

    답글삭제
  3. 며칠전부터 이런 현상이네요...^^ 조치를 취해야 겠습니다.

    답글삭제
  4. trackback from: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 '네이버 백신' 출시
    NHN은 '네이버PC그린'을 개선한 백신프로그램 '네이버 백신'을 지난 21일 발표했다. 네이버백신은 필요한 검사항목을 알려주는 '권장사항 실행'기능을 추가하고 전작보다 구동 속도를 올렸다.. 사용자인터페이스(UI)는 사용자 습관을 분석해 자주 쓰는 기능을 먼저 드러나게 바뀌었다. 사용자들이 많이 쓰던 'PC최적화기능'을 주메뉴에서 접근할 수 있다. PC 주요상태를 실시간감시, 예약검사, 업데이트 등으로 확인하고 최종검사시각 및 엔진 갱신날짜를 한눈..

    답글삭제
  5. trackback from: 티스토리로 이전하려고 합니다.
    두가지 블로그에 같은 컨덴츠를 함께 올리는것도 의미가 없는것 같아 당분간 티스토리쪽에만 업하려고 합니다. 티스토리 My IPhone Factory 바로가기

    답글삭제